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에버노트 구독 취소 하기 - evernote 결제 취소
    Apps 2015. 11. 23. 14:11

    에버노트를 오랫동안 사용해 왔지만 유료 결제를 할일은 없었다.

    그런데...어느분이 에버노트 녹음 기능을 사용하는 것을 보고는

    "ㅎㅎ 좋은 기능이군 나두 함 써보자" 하고 녹음 기능을 이용해 봤는데....


    그 달의 업로드 용량을 금방 다 써버리게 된거다...간단한 내용도 메모가 안되는 상태가 되어 어쩔 수 없이 유료 결제를 하게 되었는데...이게...월간 자동 결제 방식이다.





    에버노트 설정 등 여기저기 아무리 뒤져봐도....자동결제를 취소하는 곳이 없더란....




    오늘 두번째달 결제가 되었다...아...맞다...취소 했어야 했는데....


    가만 보니...

    애플에서 결제가 되었다....아....아이튠즈에서 취소를 해야하는 구나

    (이번달은 결제 안해도 됐었는데...ㅠㅠ)


    어딧냐고? 여기....   [아이튠즈] - [계정]




    [설정] - [구독] - [관리]





    에버노트 업그레이드 결제는 쉬운데....취소는 좀 어려운듯~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