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전쟁…다음 `창` 네이버 `방패 한국경제 - South Korea 네이버의
통합
검색에
맞설
수단으로
가장
먼저
들고
나온
것은
전문
검색. 동영상, 지역, 사전
등
특화된
분야의
검색에서
차별화를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작년 5월
차세대
검색엔진
개발을
기점으로
카페,블로그,동영상
등을
기반으로
한
사용자제작콘텐츠(UCC)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검색
서비스를
강화한
게
이런
맥락에서다.
쇼테크, 온라인광고
상금게임
개발 중앙일보 - Seoul,South Korea 쇼테크는
이번
서비스를
통한
광고
수익
중
일부를
사회봉사단체에
기부금으로
환원할
예정이다. 쇼테크는
이
서비스를
기존의
마이링커, 온스크린과
함께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전세계
특허를
출원
중이다. 미국, 태국, 대만, 일본
등에 2분기
안에
진출할
계획이다. 한편
쇼테크는
코스피
상장기업
일경과
...
[Comment]
쇼테크는 마이링커, 온스크린 등의 광고 상품을 개발해온 업체. |
유럽위원회, 구글의 더블클릭 인수 승인
Dawn Kawamoto ( CNET News.com ) 2008/03/12
유럽의 독점 금지 당국이 11일(미국시간) 구글이 제안했던 31억달러 규모의 더블클릭 인수를 승인했다. 이에 따라 인터넷 검색 기업인 구글과 웹 발행자 전용의 광고 기업인 더블클릭의 대형 합병이 실현되게 됐다.
예전부터 유럽위원회가 이번 주 인수를 승인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었다. 유럽위원회는 기한인 4월2일보다 3주간 앞당겨서 결론을 내린 것이 된다.
구글은 이날 더블클릭 인수가 정식으로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구글의 에릭 슈미트 CEO는 성명에서 "더블클릭의 인수가 완료한 것이 몹시 기쁘다"며 "더블클릭의 획득으로 구글은 지금 최첨단의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을 손에 넣게 됐다. 우리가 기술이나 인프라를 신속히 제공함으로써 발행자나 광고주, 대리점은 디지털 미디어의 효과나 퍼포먼스를 개선해 상황을 수치화하는 것이 가능하게 된다"고 말했다. @
[온라인
키워드
동향]하나투어
온라인도
평정 여행신문 - South Korea 온라인
광고
전문
업체
오버추어가
협력사인
네이버, 야후, 네이트온, 엠파스
등
주요
포털사이트
등을
통해
취합한
키워드
검색
자료에
따르면
지난 2월25일부터 3월3일까지
여행분야에서 '하나
투어'가
총 41만9542회로
집계돼 1위를
기록했다. 해당
기간은
봄방학이
끝나고
새
학기가
시작되는
때. 상대적으로
여행
관련
검색은
감소
...
옥션
회원, 해킹피해
소송
추진 매일경제 - 서울,South Korea 옥션이
고객정보를
해킹당한
것과
관련해
옥션
회원들이
소송을
준비하고
있다. 소송을
담당하는
박진식
변호사는 "옥션
사이트에서
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이메일, 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카드번호, 비밀번호
등
옥션
회원 1760만명의
개인정보가
유출됐다"며 "지난 5일부터
소송단
모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옥션은 "현재
경찰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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