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튠즈: 아이폰, 아이패드 백업 오류 날때 해결 방법 - iTunes, iPhone, iPAD Backup Error아이폰 2011. 8. 17. 09:20
http://support.apple.com/kb/TS2529?viewlocale=ko_KR&locale=ko_KR
iTunes: "컴퓨터에 백업을 저장할 수 없습니다" 경고 메시지
iPhone, iPad WiFi + 3G, iTunes 8 for Mac, iPod touch, Windows용 iTunes 9, iTunes 8 for Windows, iPad, iTunes 7 for Windows, Mac용 iTunes 9, iTunes 7 for Mac, Windows 7, Windows Vista, Windows XP
해결
백업 프로세스 중에 iTunes는 컴퓨터에 있는 이전 백업을 덮어씁니다. 기존 백업 파일이 잠겨 있거나, 손상되었거나, 읽을 수 없는 상태인 경우 iTunes에 경고 메시지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백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iPhone 및 iPod touch: 백업에 관하여 및 iPad: 백업에 관하여를 참조하십시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iTunes 환경설정에서 백업을 삭제한 다음 새 백업을 생성합니다. 백업 복사본을 유지하려면 백업 파일을 다른 위치로 이동하면 됩니다. 백업은 아래 위치에 있습니다.Mac의 경우:
/사용자/[사용자 이름]/라이브러리/Application Support/MobileSync/Backup/
Windows XP의 경우:
\Documents and Settings\[사용자 이름]\Application Data\Apple Computer\MobileSync\Backup\
Windows Vista 및 Windows 7의 경우:
\사용자\[사용자 이름]\AppData\Roaming\Apple Computer\MobileSync\Backup\백업 파일을 삭제하려면
- iTunes > 환경설정(Mac) 또는 편집 > 환경설정(Windows)을 선택하여 iTunes 환경설정을 엽니다.
- 장치를 선택합니다.
- 삭제할 장비 백업을 선택합니다.
- 백업 삭제를 클릭합니다. 백업을 삭제할 것인지 묻는 메시지가 iTunes에 나타납니다. 백업 삭제를 클릭합니다.
- 확인을 클릭합니다.
새 백업을 수동으로 생성하려면 iTunes 창 왼쪽의 장치 아래에 있는 iPhone에서 오른쪽을 클릭(또는 control-클릭)하고 단축키 메뉴에서 백업을 선택합니다.
새 사용자로 복원할 수 있는 경우 근본 원인은 다음과 같을 수 있습니다.
- 원래 사용자는 관리자 사용자가 아닙니다.
- 최신 소프트웨어 또는 올바르지 않게 구성된 보안 소프트웨어가 원래 사용자에서는 활성화되어 있지만 새 관리자 사용자에서는 활성화되어 있지 않습니다. 보안 소프트웨어 충돌 문제를 해결하려면 Windows용 iTunes: 보안 소프트웨어 문제 해결에 포함된 단계를 수행하십시오.
- iTunes가 백업을 작성하는 하나 이상의 디렉토리에 권한 문제가 있습니다. Mac을 사용하는 경우 정보 입수를 사용하여 원래 사용자의 MobilesSync/Backup 디렉토리에 대한 권한을 확인합니다. PC를 사용하는 경우 Windows 설치를 지원하는 지원팀에 도움을 요청합니다.
iPhone 백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아이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아이폰3Gs, 아이폰4s), 아이패드, 갤럭시S, 갤럭시탭 해상도 비교 (1) 2011.11.03 아이폰 앱 개발 - 아이콘 및 이미지 제작 가이드 (0) 2011.10.21 모바일웹 뷰포트 속성 설명~ (7) 2011.01.14 아이폰/아이팟 터치용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팁 12개 (6) 2010.09.27 아이폰 OS 3.1.3 탈옥하지 않고 탈옥하기! - OS버전을 속이는 방법! (1) 2010.0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