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당동떡볶이 포장~
    맛있다 2007. 4. 19. 01:16

    동대문 부근에 친척 결혼식이 있어 다녀 오는 길에 신당동을 지나게 되었다.
    오랫만에 신당동 떡볶이가 먹고 싶어 졌다.
    포장을 해서 가져가기로 맘 먹고 마복림할머니 떡볶이집에 들어갔다.

    이미 포장된 3인분짜리 봉지를 받아들고는 이내 나왔다.
    (1만원이였나~? 1만2천원이였나~? 갑자기 생각안남)

    집엔 와이프가 없었다...울 아들과 처제네 갔다 오는 중이다.
    그런데 넘 배고파서...기다릴 수 없었다.
    집에 도착하자 마자 떡볶기를 만들기 시작했다.

    오늘의 요리사를 소개한다.
    우리딸...올해 7살 ㅎ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메라만 들이대면 포즈를 취하는 나의 가장 가까운 모델이다. ㅎㅎ)

    일단 봉지부터 보자....3인짜리니까..700cc의 물을 넣어야 한다.
    음...어떻게 700cc를 잰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단 재료를 쫘악 펼쳐 놓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 재료인 떡과, 양배추를 700cc 물과 함께 넣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래 저 손...오늘의 요리사 맞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고추장을 넣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약간 지난 뒤..라면 사리를 넣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순서는 내맘데로..ㅎㅎ
    조걸 뭐러 부르더라? 쫄면 사리?..그것도 넣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묵도 넣고....계속 넣기만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지글지글...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 맛있게 보이지~?
    야끼만두라고 부르던...튀김 만두를 넣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최종적으로다가...삶은 계란을 얹으면... 다 넣어다...
    먹기만 하면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맛있다.
    그런데...사진찍느라...약간 불었다..ㅠㅠ

    알쥐~? 먹는 사진은 찍을 겨를이 없었다는 ㅎㅎ~

    잘먹었다고 말하는 우리 공주님...
    뿌듯한 표정을 짓고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리도 같이하고..
    먹기도 같이먹고...여튼 즐거운 하루다~ ♥

    '맛있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방송오늘아침 - [욕심많은 가이드군] 맛집 정리  (0) 2011.01.22
    대게파티...(소래포구)  (0) 2007.03.19

    댓글

Designed by Tistory.